업그레이드 준비중입니다. 공지사항

최근 SKT 사이트의 사소한 변경이 이루어졌는데, 이 부분이 정상 로그인을 확인하는 부분이라

남은 문자가 0으로 나타나는 문제가 있습니다.

이 부분을 수정하여 주말에 업그레이드 할 예정입니다.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덧글

  • 노쌤 2011/04/22 08:27 # 삭제 답글

    문자를 보내는 것에는 지장이 없나요? ^^ 늘 수고 하시는데 감사합니다.
  • hansaram 2011/04/22 08:54 # 삭제 답글

    SKT만 설정하고 확인해 보니, 사용가능한 문자가 없음. 이라고 나오고 보낼 수가 없군요.
    수고하세요~
  • windy 2011/04/22 09:34 # 삭제 답글

    항상 감사합니다~
  • 김혁민 2011/04/22 09:37 # 삭제 답글

    어제 오전에는 잘 썼었는데 저녁에 쓸려고 하니깐 변경되었더군요..

    빠른 조치 감사합니다.

    늘 감사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.
  • 써니 2011/04/22 10:07 # 삭제 답글

    안그래도 문자가능 갯수가 0이 나와서 놀래서 왔어요.ㅋ
    업그레이드 기다릴께요~^^
  • 뿌잉뿌잉 2011/04/22 10:55 # 삭제 답글

    WM 사용자입니다.
    SKT 사용하려고 하면 '정회원이 아닙니다' 라고 뜨는데, 이것도 같은 문제같네요.

    윈도우모바일도 업그레이드 해주면 안될까요?? 항상 잘 쓰고 있었습니다 ^^
    부탁드립니다~~
  • 석호필 2011/04/22 12:12 # 삭제 답글

    통신사들이 이 프로그램을 의식해서인지 자주 바꾸는군요
    개발자님 고생하시는거 항상 고맙습니다.
    모든 문자가 무료가 되는 그날까지...~~
  • 천재소년 2011/04/22 14:52 # 삭제 답글

    늘 감사합니다!
  • 엠디주 2011/04/22 15:36 # 삭제 답글

    저도 오늘 0으로 나오길래 이상하다 싶어서 홈페이지에 들어와보니 그런 일이 있었군요.
  • 아주그냥 2011/04/22 15:55 # 삭제 답글

    KT 올레도 무지 무지 기다리고 있답니다.. ^^ 늘 감사드려요~~!!
  • 이돌람바 2011/04/22 18:17 # 삭제 답글

    그렇군요..
    이번기회에 감사히 잘쓰고있다고 말씀드립니다.
  • 김광섭 2011/04/22 18:47 # 삭제 답글

    덕분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 고맙습니다~~
  • 빌리 2011/04/22 18:50 # 삭제 답글

    감사합니다. 그렇지 않아도 오늘 아침부터 SKT쪽 남은 문자가 0으로 조회가 되어서 깜짝 놀랐습니다. 치사하게 그런거나 자꾸 바꾸네요.. 그러니 SMS 무료화 같은 얘기를 듣지.. ㅉㅉ
  • 맥윤 2011/04/22 19:28 # 삭제 답글

   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^^ 감사합니다.
  • ahn 2011/04/22 22:48 # 삭제 답글

    깜짝놀랬네요..
    홈피들어와서 알았어요~
    고생하시네요..
  • 개발자님짱 2011/04/22 23:39 # 삭제 답글

    늘 감사하게 쓰고있습니다.
    지난 내용 문자열이라던가 번호 검색 후 그 검색건에 대해서만 삭제하려는데 전체 삭제가 되는군요..
    이것도 보완가능하다면 감사할게요
  • 감사합니다 2011/04/22 23:44 # 삭제 답글

    안그래도 그부분에 대해 오류가 나서 프로그램 다시 깔고 지울까했는데..
    주말에 업뎃해주신다니 감사합니다.
    항상 잘쓰고있습니다.^^
  • 만쓰별 2011/04/23 12:33 # 삭제 답글

    고생하십니다 ^^ 통신사가 무료로 주고 그거 꽤 까탈 스럽게 구는군요;;

    암튼 속 보이는 통신사;;
  • 진쓰 2011/04/23 14:32 # 삭제 답글

    XSMS 가 안 되니, 정말 불편한 하루였습니다 ㅜㅜ

    조속한 업그레이드 부탁 드리겠습니다...

    늘 감사히 잘 쓰고 있습니다, 고생이 많으십니다 ^^
  • 유멘토 2011/04/23 17:31 # 삭제 답글

    감사합니다. 어떻게 알게 되어 잘 사용하고 있으면서 갑자기 안되다보니
    홈페이지를 찾게 되네요. 이제야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.
   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 많이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.
  • 짱구 2011/04/23 21:33 # 삭제 답글

    그런 문제가 있었군요. 저만 그런줄 알았어요.^^*
    조속히 업그레이드 해주신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.
  • 애용자 2011/04/24 00:37 # 삭제 답글

    저도 0으로 떠서 와봤더니 그런 일이 있었군요.

    노고에 감사드립니다. 덕분에 편하게 사용하고있습니다.

   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~
  • 감사해요 2011/04/24 14:14 # 삭제 답글

    너무 잘쓰고 있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  한가지 alleh KT에서 문자를 두가지로 주는거 같은데 아래의 경로의 문자도 사용할수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.
    염치 불구하고 건의드려보아요

    alleh>컨텐츠>혜택존>모바일>문자
    의 문자도 사용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. (100건)
  • 넹!! 2011/04/25 00:39 # 삭제 답글

    어플은 네트워크연결이 안됐다고 뜨던데요
    인증도 다 끝낸후였는데 2~3일 전부터 이렇게 뜨네요
    그것도 이거랑 같은 오류인가요?
  • 주니 2011/04/25 09:39 # 삭제 답글

    윈도우 모바일 버전도 수정 부탁 드립니다. 늘 감사합니다. ^^
  • 감사합니다! 2011/04/25 10:05 # 삭제 답글

   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~!
    정말 감사합니다~!
  • 흥스 2011/04/25 10:05 # 삭제 답글

    통신사들 좀 가만히 놔두지 2달이 멀다하고 바꾸는군요. 일부러 개발자님 고생시키려는 의도인듯...
    그래도 항상 이렇게 업데이트해 주시고 고맙습니다.
  • 인천 2011/04/25 10:14 # 삭제 답글

    고생많으십니다.
    덕분에 편안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.
    저만 그러는지 아직도 0으로 나오네요....^^:
  • 그렇군요 2011/04/25 10:57 # 삭제 답글

    아 그래서 계속 남은 문자가 0건으로 되었군요. 그런데 오늘도 계속 0건으로 뜨는데 주말에 처리가 않되는가 봅니다.
    덕분에 편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빨리 원상 복귀 되었으면 좋겠네요.
    수고하세요...
  • leoric 2011/04/25 11:33 # 삭제 답글

    그랫구뇽....
    늘 감사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...
    주말까지 기대하며 기다리고 있을께요..!!!

    힘내세요!!
  • abstruse 2011/04/25 11:43 # 삭제 답글

    감사합니다.
  • 머쉥이 2011/04/25 12:52 # 삭제 답글

    항상 감사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..
    SKT가 안되서 들어와봤더니 역시 문제가 좀 있었네요 ^^
  • 고마워하는사람 2011/04/25 14:21 # 삭제 답글

    항상 고마워 하는 사람입니다.
    차분히 기다리겠습니다. 좋은 프로그램 항상 감사드립니다.
  • 은지아빠 2011/04/25 14:41 # 삭제 답글

    평소에는 그 고마움을 모르다가 이렇게 잘 안되니 고마움을 알게되네요...

    화이팅~!
  • 쉰네사랑 2011/04/25 16:20 # 삭제 답글

    올레계정이 2개이상일 경우 남은 갯수를 정확히 확인하지 못하는 버그가 있네요.
    시골에 있는 부모님 계정을 사용하려고 2개를 등록했는데 처음등록된 계정의 남은갯수가
    다른 계정에 남은 갯수와 같은 걸로 나오네요.

    참고해 주세요.
  • 감사하는 마음 2011/04/25 19:20 # 삭제 답글

    늘 감사합니다. 혹 여유되시면 안드로이드앱 버전 업데이트도 안될까요? 너무 염치없나요?
  • 자연의집 2011/04/26 11:06 # 삭제 답글

    KT도 계속 0이거나 ?입니다.
    자쓰던건데 손도 안댔는데 이상하네요
    감사하게 잘쓰고 있습니다.
  • 달리기 2011/04/26 12:45 # 삭제 답글

    그렇군요. ^^ 항상 애쓰시는데, 저는 사용만 잘하고 있네요.
    노고에 감사 드립니다.
  • 감사 2011/04/26 13:08 # 삭제 답글

    감사히 잘쓰고 있습니다
    안되니 일상의 불편이 ...^^
    통신사들의 횡포? 남는 문자 쓰자는데 너무하는군요
  • 아름다운 마무리 2011/04/26 16:09 # 삭제 답글

    PC를 새로 깔고 eXreme을 실행하니 이전 주소록이 날라갔네요. 이거 복구 안돼나요? SKT유저입니다.
  • 궁구미 2011/04/26 16:33 # 삭제

    설치폴더 보시면 "DATA" 라는 하위폴더에 주소록 및 데이터들이 저장되는데 미리 백업 해놓지 않으셨으면...힘들것 같습니다..
  • 화이팅 2011/04/26 16:18 # 삭제 답글

    정말 항상 감사합니다. 새로운 버전 기다리겠습니다 화이팅
  • 미른 2011/04/26 16:56 # 삭제 답글

    항상 감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.
  • 김재석 2011/04/26 17:06 # 삭제 답글

    요긴하게 잘 쓰고 있는데 갑자기 안되네요...

    계속 안되서 고민했는데.. 여기 오니 답이 있군요..

   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.
  • 박형진 2011/04/26 17:14 # 삭제 답글

    감사합니다.. 잘 쓰고 있습니다..
  • 매소 2011/04/26 17:35 # 삭제 답글

    있다가 안되니 많이 불편하네요
  • 캐논사랑 2011/04/26 20:27 # 삭제 답글

    감사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
    항상 고생이 많으세요 ^^
  • 유신 2011/04/26 21:20 # 삭제 답글

    항상 감사하며 쓰고 있습니다..
    있을때 잘 모르는데, 없으니까 참 거시기 한게 아쉬운 부분이 많습니다.
  • 익스트림sms사랑 2011/04/27 06:09 # 삭제 답글

    언제나 파이팅입니다
  • 주니쿠퍼 2011/04/27 08:49 # 삭제 답글

    늘 감사히 잘쓰고 있습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• 고맙습니다 2011/04/27 10:17 # 삭제 답글

    고맙습니다
  • 아가낚시꾼 2011/04/27 11:19 # 삭제 답글

    아 왜 안되나 싶어서 들어와 봤는데....
    벌써 파악하고 진행중이시군요^^
  • 매소 2011/04/27 14:06 # 답글

    아직까지 안되지요?
  • 17171771 2011/04/27 14:17 # 삭제 답글

    매번 신경 써주셔서 감사합니다~^^
  • 감사 2011/04/27 15:36 # 삭제 답글

    항상 감사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. 다음 주면 정상화 되겠네요. 기다리겠습니다.
  • 동군 2011/04/27 15:39 # 삭제 답글

    저기. 제가 kt랑 메가패스랑 skt 세개에 가입했는데

    남은 문자가 0이래요.

    아직 skt밖에 안되는건가요?
  • 소마 2011/04/27 22:03 # 삭제 답글

    항상 감사합니다^^
  • 셀시아 2011/04/27 23:32 # 삭제 답글

    너무 너무 잘쓰고 있습니다~ 꼭 이렇게 문제가 있을때만 들어와서 글을 남기는게.. 좀 부끄럽네요..^^;;;
    힘내세요~~
  • 빙어 2011/04/28 07:03 # 삭제 답글

    그런일이 있었군요.....
    알겠습니다....항상 감사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..
    수고하세요....
  • 카오스 2011/04/28 08:27 # 삭제 답글

    빠른 해결 기다리고 있겠습니다.
  • 요즈맹이 2011/04/28 11:01 # 삭제 답글

    늘 고맙게 잘 쓰고 있습니다.
    LGU+ SMS의 경우 iMORY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"사용가능한 문자가 없습니다."란 에러가 납니다.
    근데 다시 해 보니 위 에러표시가 나고 실제 문자는 전송되는거 같네요.
    제 전화로 4번을 했는데 모두 문자는 전송되고 위와 같은 에러표시가 났습니다.
  • ... 2011/04/30 17:04 # 삭제 답글

    업데이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
  • 해바라기 2011/06/11 09:25 # 삭제 답글

    감사히 잘 쓰고 있었습니다.

    그런데..언젠가 부터 SKT 사용하려고 하면 '정회원이 아닙니다' 라고 뜨며서 사용이 안되네요.

    윈도우모바일도 업그레이드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~~
  • lijlim 2012/06/26 06:30 # 삭제 답글

    항상 감사히 잘쓰고 있습니다.
    런타임에러가 나서 지우고 다시 깔아봤는데도 안되서 홈페이지 와보니 SKT관련 에러이군요...
    저는 SKT 계정만 사용하고 있어서 난감하네요
    지금 바쁘시다니 참고 기다리면 다시 정상 회복되리라 믿고 또 기라립니다.
    이걸로 매시지 보내다 다른 수단으로 하려니 무지 불편합니다.
    그럼 개발자님 화이팅이여요.
  • 화이팅 2012/06/27 10:47 # 삭제 답글

    ㅋ 생기는거 없이 정말 고생이 많으셨네요
    업데이트가 안돼 에러가 생기니 그동안 잘 써서 감사하는 마음이 더욱 불끈드네요

    고생하셨습니다.
댓글 입력 영역